주체적인 삶을 사는 대학생김나무

티스토리 1일 1포스팅 시작! 수익형블로그 개설하기! 본문

주린이탈출노트

티스토리 1일 1포스팅 시작! 수익형블로그 개설하기!

대학생김나무 2021. 11. 14. 18:50

안녕하세요! 김나무입니다.

오늘 처음으로 티스토리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

 

항상 파이프라인, 투자, 경제 이런 쪽에 관심이 많아

티스토리블로그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

오늘 드디어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.

 

전 누워서돈벌기 채널을 보고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. 

 

밑에 제가 도움을 많이 얻은 '누워서 돈벌기'유튜버님 동영상 공유해놓을게요!

수익형 블로그 개설 방법!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yYrERGhJwe4 

저는 이제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블린이예요!

 

제 블로그 키워드는 경제공부, 주식투자, 다이어트, 맛집, 자취일상이예요!

어찌보면 잡블로그 라고 할 수 있겠네요;;ㅎㅎ

 

꾸준히 1일 1포스팅 하다보면 블로그 키우는 노하우도 생기면서 키워드가 단축될 수도 있겠죠?^^

 

저는 목표를 크게 3가지로 잡았어요!

1.매일매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꾸준히 쓰기

2.애드센스 승인받기

3.티스토리 수익인증하기

 

 

꾸준한 포스팅으로 달라진 블로그를 생각하면서 

열심히  포스팅 해보겠습니다!

 


 

Comments